[U's Line 오소혜 기자] 장안대 온라인 홍보단 ‘JUST’ 10기가 2017학년도 1학기 동안 장안대를 알리고 홍보할 계획이다.

장안대학교는 지난 9일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3층 중앙세미나실에서 재학생 온라인 홍보단 ‘JUST’ 10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온라인 홍보단 ‘JUST’(Jangan University Specialist Team)는 재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교내 소식과 대학생활 관련 콘텐츠를 통해 장안대 공식 SNS 채널 활성화에 주력해 오고 있다.

이번 ‘JUST’ 10기는 지원·학과별 추천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재학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6월까지 개인·2인 1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JUST 회의와 활동평가를 통해 소정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모든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10기 단원에게 공로상과 최우수 활동 단원 1명을 선정해 총장 표창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JUST’ 10기에 선정된 김예린 생활체육과 학생은 “지난 8, 9기에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10기 단원들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홍보단으로서 우리 학교를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우완기 총장은 “온라인 홍보단은 학교 알리기는 물론, 학교와 학생들 간의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10기 학생들이 3V, 즉 다양성(Variety), 속도(Velocity), 가치(Value)를 중심으로 열정적인 활동을 펼쳐 새로운 가치를 구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