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곽다움 기자] 고려대가 세종캠퍼스의 성장 역사를 되돌아보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지난 14일 대학 발전에 기여한 인사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KU-Sejong 감사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안정오 고려대 부총장은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기부자분들의 관심과 정성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벽돌을 쌓아나가, 앞으로 이어갈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의 역사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나가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창의교육 실용연구를 기치로 하는 ‘세종캠퍼스 2025 비전’을 공유하고 고려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고대 세종인 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어서, 이성민 (주)에드워드코리아 대표의 발전기금 기부식과 참석자 분들의 현장 약정이 있었다.

이후, 교내 신축된 건물을 둘러 본 후 진행된 만찬 행사에서는 세종캠퍼스 총학생회장의 인사와 동아리 공연을 함께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크림슨브릭(Crimson Brick) 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된 오늘 행사는 그동안 캠퍼스를 후원해왔던 기부자들이 참석해 대학 발전에 대한 뜻을 같이 했다. 크림슨브릭(Crimson Brick) 모금 캠페인으로 모금된 건축기금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정문과 산학협력관과 문화 스포츠관 신축 등 교육 연구 환경을 보다 향상하기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