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오소혜 기자] 장안대가 재학생들이 직접 디자인∙제작∙스타일링한 화려한 아트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안대학교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장안대 스타일리스트과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에 참가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고 오늘 21일 밝혔다.

전시회 첫날에 진행되는 오프닝 컬렉션 무대를 통해 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해 제작과 스타일링까지 완성한 화려하고 파격적인 아트웨어와 웨어러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는 롯데홈쇼핑의 패션부문 메인 MC인 김현우 쇼호스트의 사회와 DJ 겸 프로듀서인 DJ 총명의 퍼포먼스로 보다 풍성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전시장 내 마련된 학과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패션, 이미지 등을 제공하는 퍼스털 스타일링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장안대 관계자는 “2017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2회 연속 참가하는 것으로 특히, 이번에는 대학생 부문에서는 우리대학 스타일리스트과가 유일하게 선정돼 굉장히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7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은 ‘NFM 프로모션’과 ‘Cluster K’, ‘패션 뷰티기업 수출지원협회’에서 공동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B2B∙B2C 스타일 축제이다. 단순한 전시 행사가 아닌 패션, 음악, 미술 등의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되며 아시아 브랜드 대상, 코스윅어워즈 시상식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