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 '패션, 모델 진로캠프' 성공적 개최

[U's Line 왕진화 기자] 서로 다른 두 학과가 만나 학생들에게 진로를 찾아주는 캠프가 개최돼 성황리에 진행됐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지난 23, 24일 이틀간 패션디자인·비즈니스학과와 모델학과가 주최한 '패션, 모델 진로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진로캠프는 패션디자이너와 모델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첫째 날인 23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패션디자인·비즈니스학과가 진행하는 패션이미지맵 및 디자인 수업이 이뤄졌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모델의 신체치수 측정을 시작으로 이미지맵 정리를 통한 아이디어 추출, 바디에 직접 디자인 작업을 하는 등 디자이너의 세계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씨오엘 엔터테인먼트의 스타 퍼스널 트레이너인 김승현 강사의 바디 PT(Personal Training) 수업에 이어 서울문화예술대 권수미 교수의 재즈댄스, 김재범, 정시현 교수의 모델 워킹 및 포즈 수업이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중부대학교와 손잡고 진행한 모델 프로필 촬영 시간에는 참가자 모두가 직접 참여해 전문작가의 지휘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촬영된 프로필 사진은 개인이 활용할 수 있도록 기념선물로 증정됐다. 또한 두 번째 날인 24일에는 미니 패션쇼를 열었다.

안민영 패션디자인·비즈니스학과장은 "1박2일 동안 디자이너와 모델에 대한 참가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이번 진로캠프가 진로와 진학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