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발굴·자기주도개발 수기사례집 절찬리 판매

[U's Line 유스라인 디지털국] 대학사회 최고 정론지 U’s Line(유스라인)은 지난 7월 11일과 18일 실시했던 2021학년도 입시설명회 온라인 동영상을 제공한다.

2회에 걸쳐 실시된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전 동구청 주최로 진행됐으며,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추가요청이 폭주함에 따라 시청가능한 동영상 채널을 한정적으로 제공한다.

1주차는 이해웅 타임교육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모집요강 뜯어보기’라는 주제로, 2주차는 前 서울대 입시사정관 출신 진동섭 한국진로진학정보원 이사가 ‘학생부 평가의 이해’라는 주제로 각 200분간 진행했다.

특히, 이번 강의는 수시와 정시 모집요강을 정확히 이해하고 어려운 입시용어 및 학생부종합전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강의가 이뤄져 대학입학을 앞둔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고등학생 전 학년 및 학부모들에게 매우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평이다.

다만, 동영상은 10명 이상의 단체 상영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단체상영자들의 명단을 제출해야 가능하다. 문의 : U’s Line 편집국(02-2275-2495)

한편, U’s Line 편집국은 기계적인 학종준비가 아닌 중·고등학생의 성장과정에서 찾은 적성과 자기주도 관심과 개발로 창의적인 대입에 성공한 대학생들의 수기 사례집 《진짜 학종, 진짜 진로, 진짜 대학》을 판매한다. 이 사례집은 지난해 출간돼 중학생, 고1~2학년과 학부모, 진로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