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및 직원, 인턴십 응모시 가산점 부여

[U's Line 유스라인] 중·고교생 진로적성 매거진 <월간 진로적성>은 ‘제3회 대학생 및 관계자 고교시절 진로적성 발굴 수기'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학생이 고교시절 평소 자신의 진로적성을 발전시켜 학생부종합전형에 응시해 합격한 사례, ▲학부모가 자녀의 학종 준비에서 느낀 진로적성과 학종과의 연계 사례, ▲교사가 제자 학종을 준비하다 느낀 학종과 진로적성 연계 사례 등을 모집한다.

수상작은 4월 말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1명 100만원, 최우수상 1명 50만 원, 우수상 2명에 각 3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수기 출품자들에 문화상품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자는 인턴채용과 월간 진로적성 정규직 직원 응모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월간 진로적성은 중·고교생 대상 진로적성 교육잡지로 전국 진로교사 60% 이상 구독, 블로그 월 50만명 구독하는 등 파워풀한 매체력을 보여주고 있다.

신청서와 수기, 첨부자료는 오는 4월 14일까지 이메일(news@usline.kr)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월간 진로적성> 카페에서 전년 공모전 수상작과 <월간 진로적성>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02-2275-24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