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유스라인 장윤선 기자] 무료로 일본어 교육을 받고 일본 취업 전략에 따라 자기 분석 및 기업 분석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열린다.

세종대학교 대학일자리사업단이 일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SJ 일본취업반 2기를 모집한다고 어제 밝혔다.

1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이공계 전 분야 역량과 일본어 능력을 겸비한 학생을 선발해 일본 기업 집중 탐색 및 교육을 진행하는 취업 프로그램이다. 1기의 취업률은 67%를 기록했다.

모집 대상은 세종대 3, 4학년이며 지원 직무는 응용 SW(웹, 모바일, 게임 등), 시스템 SW, 네트워크, DB, UX/UI, 기계설계, 전기·전자 등 이공계 전 분야이다.

참가 학생들은 무료로 △일본어 실력 향상 교육 △일본 취업 전략 △자기분석 △기업분석 △Entry Sheet 작성법 △일본어 면접 방법 △1:1 SKYPE 컨설팅 △일본 취업 연계 등의 교육을 받게 된다.

지원은 11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학생경력개발시스템(http://udream.sejong.ac.kr)에서 가능하며 면접은 12월 27일과 28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일자리사업단 해외취업담당자(02-3408-4153)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