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유스라인 장윤선 기자]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지난 29일부터 11월 5일 오후 5시까지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국내에서 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네 번째로 세계 최고 권위의 AACSB(세계경영대학협회) 재인증을 취득했다. 이로써 세계적 수준의 경영학과 교수진과 교육여건을 갖추었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 프라이빗뱅커경영학 석사과정,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 세종-애리조나 주립대 복수 경영학 석사 과정 등 타 대학과 차별화된 과정을 운영하며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과정별 특징은 아래와 같다.

FC MBA(프랜차이즈 경영학석사) : 특화된 이론적, 실무적 교육을 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지역 발전 및 국제적 안목 배양, 프랜차이즈와 연관된 전반적 경영 지식의 습득, 사회적 책임 의식, 리더십의 이해와 발휘 등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룬다.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BD MBA) : 미래를 선도할 핵심 분야로서의 빅데이터에 대한 잠재성을 인식하고 경영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핵심 분야로서 빅데이터의 활용은 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특히, 경영인에게는 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취업이나 이직을 위한 최고의 과정이기도 하다. 인공지능, 비정형, 정형데이터 등 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프라이빗뱅커 경영학석사(PB MBA) : 우리 사회가 직면한 고령화 시대의 본격 도래와 지속적인 저금리 상황으로 인해 개인의 자산관리 전략 및 운용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보험·증권업 종사자는 물론,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사람들도 전문 PB로서 갖추어야 할 지식을 함양하고 재무설계사(FP, FA, FB)로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역량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기를 수 있도록 이론과 현장 실무를 융합한 국내 유일 MBA 과정이다.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 경영학석사(SAS MBA) 과정 : 경영 의사결정의 주요 수단으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Business Analytics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는 데 초점을 두고 ASU의 Online 경영학 석사 과정 복수학위를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2019학년도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전기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raduatebusiness.sejong.ac.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 3408 – 3046/39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