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유스라인 김하늬 기자] 세종대(총장 배덕효)는 오는 10월 18일(목) 세종대 컨벤션홀 A~C홀에서 2018 청년 과학기술인 일자리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청년 과학기술인 일자리박람회는 세종대,과학기술통신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KB국민은행이 주최하며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서울산업진흥원,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관한다.

100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청년 미취업자들에게 취업정보 제공 및 인사담당자와의 1:1 현장 면접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실제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AI 자소서 컨설팅, 직업심리검사 등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산그룹, 넷마블, 중외제약의 채용설명회도 개최된다. ▲현업 멘토에게 직접 듣는 취업 및 연구개발 노하우 등의 직무멘토링▲직무 관련 담당자에게 직접 들어보는 직무 경험담 상담인 1:1 멘토링 ▲대학(원)생 제도 등을 설명하는 전문연구요원제도 설명회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두산그룹, 넷마블, 중외제약의 채용설명회도 개최돼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미취업자라면 누구나 2018 청년 과학기술인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는 사람들에게는 우수 인재 채용을 원하는 기술혁신형 기업과의 현장 면접 기회 및 채용정보 제공 그리고 취업컨설팅 및 부대행사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박람회 홈페이지(rndjob.jobkorea.co.kr)를 통해 사전등록 및 현장 면접을 신청할 수 있다. 물론 행사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학일자리사업단(☎6935-2660/4152) 또는 세종대학교 학생경력개발시스템(udream.sejong.ac.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