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곽다움 기자]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이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학교는 경영전문대학원이 2018학년도 전기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원서접수 기간은 온라인 오는 1월 8일(월)부터 1월 14일(일) 오후 5시까지, 오프라인은 오는 1월 15일(월)부터 1월 21일(일) 오후 5시까지이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국내에서 네 번째로 세계최고 권위의 AACSB (세계경영대학협회) 재 인증을 취득했다. 이는 세계적 수준의 경영학과 교수진과 교육여건을 입증 받은 것이다.

글로벌 인재의 육성을 위해서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ASU)와 파트너십을 맺어 ‘세종-애리조나 주립대 복수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Sejong-Arizona State Double Master Program: SAS MBA)’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학 석사과정(Global Business MBA: GB MBA)’을 신설해, 아시아 지역 학생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지역학생들에게 실무적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Franchise MBA: FC MBA)’은 국내 최초의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으로서, 그 동안 수많은 전문인력을 배출한 명문 MBA과정이다.

‘재무설계 경영학 석사과정(Financial Planner MBA: FA MBA)’은 기업과 개인의금융 경제발전과 안정을 설계하는 금융 종사자들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기업에서 빅데이터는 미래에 대한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소비자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전략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Big Data MBA: BD MBA)’ 역시 새롭게 신설된 학과이다.

2018학년도 전기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하는 학과는 FC MBA(프랜차이즈경영학석사), BD MBA(빅데이터경영학석사), FP MBA(파이낸셜플래너경영학석사), SAS MBA(세종-애리조나주립대복수경영학석사)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graduatebusiness.sejong.ac.kr 또는 02-3408-4478, 4479, 44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